할리우드 스타일

커트니 콕스, 12살 연하남 조니 맥데이드와 결별 본문

할리우드 뉴스

커트니 콕스, 12살 연하남 조니 맥데이드와 결별

HI HOLLYWOOD 2015. 12. 4. 11:34
반응형



커트니 콕스, 12살 연하남 조니 맥데이드와 결별 



인기 드라마 프렌즈나 쿠거 타운으로 알려진 코트니 콕스가 12살 연하의 약혼남인 스노우 패트롤의 조니 맥데이드와 헤어진 것이 밝혀졌다.





코트니 콕스는 1999년 영화 스트림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 데이비드 아퀘트와 결혼을 하였다. 2004년에는 딸 코코 라일리 아퀘트를 출산 하였지만 그 후 6년 후 이 부부는 별거 생활에 돌입하였다. 이후에 재결합을 시도하고 있다고 보도가 되었지만 결국 인연의 끈은 오래가지 못하고 2013년에 이혼에 돌입하였다.



별거 중, 쿠거 타운 공연자인 브라이언 반 홀트와 교제설이 났지만 커트니 콕스와 브라이언 반 홀트는 서로 친구 사이일뿐이라고 열애설을 해명하였다.

이후에 2013년 말에는 스노우 패트롤의 조니 맥데이드와 사귀게 되었으며, 2014년 6월 26일에 트위터에서 커트니 콕스와 조지 맥데이브의 약혼이 발표 되었다.

조니 맥데이드는 프렌즈에 출연한 커트니 콕스의 친구 제니퍼 애니스톤의 LA의 대저택에서 개최된 딸 코코 라일리 아퀘트의 11번째 생일에서 커트니 콕스에게 청혼 하였다. 



비밀리에 코코의 양해를 얻은 후에, 커트니 콕스에게 프로포즈를 한 것이 밝혀 이 사건은 큰 화제가 되었다.

커트니 콕스는 2014년 9월에 인기 심야 토크쇼에 출연하여 프로포즈를 받게 된 기쁨을 말하였으며 조니맥데이드와 열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려 12살, 띠동갑 연하남이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 커플은 항상 다정한 모습으로 파파라치에 많이 포착 되었는데, 올해 8월에 들어서면서 같이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목격되지 않았다.



이로써, 커트니 콕스와 조니 맥데이드의 불화설이 떠오르기 시작 하였으며, 커트니 콕스는 9월 말에 트위터에 친한 친구와 사진을 게시 하였다. 결국 얼마전인 11월 말에 미국 언론은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발표 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