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데이비드 베컴, 빅토리아 베컴 부부 새해 휴가는 몰디브로 본문

할리우드 뉴스

데이비드 베컴, 빅토리아 베컴 부부 새해 휴가는 몰디브로

HI HOLLYWOOD 2015. 12. 1. 18:08
반응형



데이비드 베컴, 빅토리아 베컴 부부 새해 휴가는 몰디브로 



전 잉글랜드 대표팀 주장 데이비드 베컴 (David Beckham) 이 아내이자 패션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과 부부의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서 새해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것 같다.





빅토리아 베컴, 데이비드 베컴 부부는 브루클린 베컴,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하퍼 세븐 베컴 총 3명의 아들과 1명의 딸. 4명의 아이들을 키우고 있으며 많은 대중들 앞에 노출 되어 있는 연예인으로서의 생활이 때로는 쉽지는 않을 것이다.

유명한 부부인 만큼 항상 이혼에 관련된 소문에 노출되기 쉽상이며, 안좋은 루머들도 많기 때문이다.



어쩔수 없는 현실이지만 이들 부부는, 사이가 좋다는 것을 많은 대중들 앞에서 증명할 필요를 느끼고 있는 것이다. 

모처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데이비드 베컴, 빅토리아 베컴 부부는 조만간 몰디브로 휴가를 떠나 서로 더욱 다정한 시간을 보낼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국의 소식통은 "빅토리아 베컴, 데이비드 베컴은 새해에 몰디브에서 좋은 시간을 보낼 계획을 짜고 있어요. 최근 두 사람에 관련된 문제들에 대해 논의하려고 해요." 라고 말하였다. 


또한 "부부로써 싸움이 없을 순 없지요. 서로 떨어져 있으면 주로 싸움이 일어난다고 해요. 빅토리아 베컴은 평화로운 부부 사이를 유지하고 싶어해요. 이들 부부는, 부부에게 일어나는 문제들을 잘 해결하고 싶어해요." 라고 말하였다.



베컴 부부는 최근들어 서로 바쁜 나날들이 계속되고 있지만 지난 11월 23일에 있었던 브리시티 패션 어워드 시상식에서 서로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등장했다. 


최근에 빅토리아 베컴은 배려가 넘치는 남편 데이비드 베컴에 대해 자랑을 하였으며 서로 가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이야기 하였다.


빅토리아 베컴은 미국의 한 인터뷰에서 "데이비드 베컴은 매우 로맨틱하고, 우리는 서로를 깜짝 놀라게 하기 위해 항상 멋진 일을 준비해요. 데이비드 베컴과 만난 것은 20년 전이며, 축구 경기 후 알게 되었어요. 경기가 끝난 후, 다른 선수들은 친구들과 술을 마시러 갔지만, 데이비드 베컴은 부모님과 여동생 조안이랑 함께 서있었어요. 가족을 무척 중요시 하지요." 라고 말하였다.



이어서 "프로포즈를 할 때에도, 먼저 아버지에게 권한을 여쭤보았어요. 이런 모습들이 존경할만해요." 라고 말하였다.


그 누구보다 가족을 소중히 한다는 데이비드 베컴, 이런 모습을 보고 빅토리아 베컴이 끌리게 된 이유중 하나인 것이다. 

서로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부부 사이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로맨틱한 몰디브 휴가를 계획중이라는 이 부부, 문제도 잘 해결하고 좋은 휴가를 보내고 오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