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칼리 레이 젭슨 "영감이 떠오를 땐 화장실로" 본문

할리우드 뉴스

칼리 레이 젭슨 "영감이 떠오를 땐 화장실로"

HI HOLLYWOOD 2015. 11. 26. 01:52
반응형



칼리 레이 젭슨 "영감이 떠오를 땐 화장실로"







캐나다 출신의 인기 가수 칼리 레이 젭슨 (Carly Rae Jepsen) 은 히트곡 'I Really Like You' 등의 익숙한 곡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외국에서 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는 가수이다. 

그녀의 노래 가사는 연애나, 지금까지 만났던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부르고 있지만 한 사람을 대상을 삼아 특정적으로 가사를 만들지는 않는다고 한다.



칼리 레이 젭슨은 "전 남자친구에게 나의 곡을 들으면 자신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아요." 라고 말하였다. 나름 그녀만의 자존심인가 보다.

유명한 노래인 "I Really Like You" 의 뮤직 비디오에는 배우 톰 행크스가 특별 출연하고 있다. 

톰 행크스를 카메오로 출연 시킨 사람은 칼리 레이 젭슨의 매니저 스쿠터 브라운이였다. 하지만 이 뮤직비디오에 먼저 출연을 원했던 사람은 톰 행크스 였다고 한다.



칼리 레이 젭슨은 "내 노래를 듣고 톰 행크스가 출연을 원했어요. 안무가가 어려운 움직임이 많은 춤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단지 웃으면서 원해는 대로 추고 싶다고 말하였어요." 라고 하였다.

칼리 레이 젭슨은 2011년에 "call me baby" 역시 대히트 시킨 적이 있다. 이 노래는 우리 나라에서도 누구나 들어도 아는 노래다. 



특히 2011년에는 팝계에서 혜성처럼 나타나 갑자기 1위를 하고 흥행을 하게 된 것이다. 그녀는 그때를 회상하며 "20대 중반이였으니 너무 어리지만은 않은 나이였기 때문에 잘 대응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레스토랑에 앉아 있을때 모두가 나를 향해 사진을 찍고 있을때는 꽤 적응이 안됐어요." 라고 말하였다.


칼리 레이 젭슨은 연발하는 히트곡의 영감이 떠오를때마다 바로 스마트폰을 찾아서 녹음을 한다고 한다. 그녀는 "비행기 안에서 영감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영감이 떠오르면 까먹기 전에 핸드폰을 쥐고 화장실에서 노래해요. 최근에도 그랬어요. 한 곡을 녹음하기 위해 여러번 화장실에 들어갔기 때문에 내 주위 사람들은 내가 무척 볼일을 자주 보는 줄 알꺼에요." 라고 말하였다.

영감이 떠오를 때 하는 나름 그녀만의 비법인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