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브래들리 쿠퍼 여친 이리나 샤크와 동거 시작 본문

할리우드 뉴스

브래들리 쿠퍼 여친 이리나 샤크와 동거 시작

HI HOLLYWOOD 2015. 11. 27. 11:30
반응형



브래들리 쿠퍼 여친 이리나 샤크와 동거 시작 



미국 배우 브래들리 쿠퍼 (Bradley Cooper) 가 연인이자 러시아 출신 모델인 이리나 샤크 (Irina Shayk)와 뉴욕 시내에 있는 그녀의 아파트에서 함께 살게 되었다.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올해부터 사귀게 되었으며 미국 소식통에 의하면 최근 들어 맨하튼에서 함께 살게 되었다고 한다. 브래들리 쿠퍼는 이 전부터 자신이 살 곳을 알아보았으나 결국 웨스트 빌리지에 있는 이리나 샤크의 아파트로 이사를 간 것이다.


소식통에 의하면 "브래들리 쿠퍼는 아파트 찾기를 계속하기 보다, 웨스트 빌리지의 페리 거리에 있는 이리나 샤크의 아파트에 함께 살게 되었습니다. 그는 지금 뉴욕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어요. 9월에서 10월 중반, 11월의 대부분은 뉴욕에서 보내지요.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웨스트 사이드 하이웨이에서 자주 산책하고 있어요." 라고 말하였다.



브래들리 쿠퍼와 이리나 샤크는 지난 4월 브로드 웨이 무대 Findinf Neverland 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 되면서 열애 소문이 퍼지기 시작 하였다.

그 후에 워싱턴 DC에서 개최된 백악관 특파원 협회의 디너 파티의 애프터 파티에서 함께 다정하게 있는 모습도 목격 되었다.


또한 브래들리 쿠퍼는 지난 7월 미국 노동절 연휴 동안, 이리나 샤크를 어머니 글로비아 캄파노에게 소개하고 있었으며, 진지한 교제로 발전했다고 볼 수 있다.



브래들리 쿠퍼는 2년간 사귀던 영국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와 헤어진 후에 이리나 샤크와 교제를 시작 하였다. 한편 이리나 샤크는 5년 동안 교제 했던 포르투갈 출신의 유며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지난 1월에 결별 하였다.


한편 수키 워터하우스는 이전에 브래들리 쿠퍼와 만남에 대해서 "애프터 파티에서 같이 춤을 추고 있었어요. 그가 클럽에 갈 것인지 물어 보았어요. 그래서 런던에 있는 클럽에 가게 됐어요. 브래들리 쿠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춤꾼이였어요. 나도 신나게 춤을 췄어요. 그때 깨달았어요. 우리는 참 좋은 조합이라는 것을요." 라고 말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