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하이디 클룸, 벤돈과 합작하여 수영복 출시 본문

할리우드 뉴스

하이디 클룸, 벤돈과 합작하여 수영복 출시

HI HOLLYWOOD 2016. 1. 23. 08:19
반응형


하이디 클룸, 벤돈과 합작하여 수영복 출시





독일 출신의 슈퍼 모델 하이디 클룸 (Heidi Klum) 이 지난해 2015년 속옷 브랜드 벤돈 (Bendon) 과 합작하여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속옷 라인 <Heidi Klum Intimates> 를 발표했다.

그런 하이디 클룸이 최근에 벤돈과 다시 수영복 라인을 올해부터 합작하게 되었다.



하이디 클룸은 패션 전문지 인터뷰에서 "나는 일하면서 전 세계의 해변에서 수영복을 많이 입어 봤어요. 지금도 이 일을 사랑해요. 복잡한 형태의 수영복이 많이 나왔는데 저는 이상한 선라인이 나와 있는 특히 허리에 선 라인이 10개 정도 나와 있는 스타일을 싫어해요." 라고 말하였다.

하이디 클룸의 이 수영복 라인은 2016년 7월에 남반구, 11월에 북반구에 출시될 예정이다. 



탑은 10 종류, 바지는 5종류가 준비 될 것이며 어스터드와 술 장식, 화려한 프린트로 장식된 수영복도 출시될 것이다.  

하이디 클룸은 이 수영복 라인을 디자인함에 있어 외형의 아름다움과 함께 특히나 신경쓴 점이 하나 있다고 한다. 그녀는 "수영복을 입을 때에는, 말하자면 가장 알몸과 가까운 상태기 때문에 편해야 해요. 또한 라인이 어긋나지 않는 것이 무척 중요해요. " 라고 말하였다.




벤돈 CEO 인 저스틴 데이비스 라이스 (Justin Davis - Rice) 에 의하면 이번 라인은 이 브랜드가 하이디 클룸과 함께 처음으로 합작할 때부터 기획된 프로젝트다.

하이디 클룸이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수영복을 입을 예정이며 광고 촬영은 유명 사진 작가 랜킨 (Rankin) 이 촬영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