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엘리 굴딩, 맥플라이의 더기 포인터와 결혼하나 본문

할리우드 뉴스

엘리 굴딩, 맥플라이의 더기 포인터와 결혼하나

HI HOLLYWOOD 2016. 1. 24. 11:29
반응형



엘리 굴딩, 맥플라이의 더기 포인터와 결혼하나 



영국 가수 엘리 굴딩 (Ellie Goulding) 이 웨딩 드레스를 입고 빙글 빙글 돌고 있는 귀여운 동영상을 인터넷에 게시 하고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는 추측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국의 팝 밴드 맥플라이 (Mcfly) 의 더기 포인터 (Dougie Poynter) 와 교제하고 있는 엘리 굴딩은 인스타그램에 알 수 없는 메시지를 게시 하며, 많은 기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대기실에서 보이는 듯한 실내에서 촬영된 된 동영상에서 엘리 굴딩은 식을 앞두고 있는 신부의 모습같아 보였지만 결혼에 대한 보도는 부인 하였다. 

엘리 굴딩은 "웨딩 드레스를 입고 있지만, 곧 결혼한다는 의미는 아니에요." 라고 말하였다. 

하지만 많은 팬들은 엘리 굴딩이 왜 웨딩드레스를 입고 동영상을 찍었는지에 대해서 많은 질문을 제시하고 있다. 



엘리 굴딩은 지난 9월 더기 포인터와의 교제로 결혼할 준비가 되었다고 인정한 적이 있다. 이전에 영국 잡지의 한 인터뷰에서 결혼하고 싶냐는 질문을 받자 "네! 물론이지요. 이제는 30살이 됐어요. 원래는 주위에서 부모님들이 이혼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 왜곡된 생각도 많았어요. 오랫동안 결혼에 대해 생각한적도 없었고 남자란 끔찍한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그래도 누군가 만나 신뢰를 하고 사랑을 한다면 전통적인 형태로 결혼식을 하고 싶어요. 교회에서 결혼하며 가족들에게 축복받는 결혼식을 하고 싶기도 하네요." 라고 말하였다.



과연 엘리 굴딩은, 맥플라이의 더기 포인터와 결혼식을 올리게 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