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저스틴 비버, 커트니 카다시안과 관계는 수개월 전부터 본문

할리우드 뉴스

저스틴 비버, 커트니 카다시안과 관계는 수개월 전부터

HI HOLLYWOOD 2015. 12. 19. 14:08
반응형


저스틴 비버, 커트니 카다시안과 관계는 수개월 전부터 



21살의 가수 저스틴 비버와 36살의 리얼리티 스타, 킴 카다시안의 언니이기도 한 커트니 카다시안이 얼마전에 열애설이 터졌다. 하지만 이들은 이미 수개월 전부터 친말한 사이였다고 한다.




저스틴 비버와 코트니 카다시안은 지난 11일에 로스 앤젤레스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목격 되며 무척 다정한 사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또한 두 사람은 10월부터 같이 있는 모습이 목격되고 있으며 아주 친말한 관계라고 알려지고 있다.


코트니 카다시안은 오랜 파트너였던 스콧 디식과 세 자녀가 있지만 올해 7월에 헤어졌다. 그 이유는 스콧 디식의 바람기가 원인이였던 것이다.

그리고 올해 8월 말이나 9월 초부터 저스틴 비버와 친밀한 사이가 되었던 것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저스틴 비버와 커트니 카다시안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딱히 어디 나갈곳이 없었다면 저스틴 비버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스틴 비버는 코트니 카다시안의 3명의 아이들도 만났어요. 아이들은 비버를 무척 사랑해요." 라고 말하였다.



또 다른 관계자는 "커트니 카다시안과 저스틴 비버는 이미 몇달전부터 친밀한 관계가 되었어요. 아무래도 저스틴 비버는 항상 어린 소녀들에게 열광과 인기를 받아 왔지만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만큼 새로운 기분을 느끼고 있어요. 저스틴 비버는 코트니 카다시안이 얼마나 멋진지 친구들에게 자랑하면서 행복해하고 있어요. 스코트 디식에 대한 복수로 코트니 카다시안이 저스틴을 이용하고 있다고 해도 그는 조금도 신경쓰지 않아요." 라고 밝혔다.



미국의 주요 언론들은 저스틴 비버와 커트니 카다시안의 관계를 계속해서 보도하고 있으며 이들의 사이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과연 이 두사람의 관계에 대해 본인들이 말하는 날이 오게 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