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제인 말리크의 전 여친, 페리 에드워즈에게도 새로운 사랑이 본문

할리우드 뉴스

제인 말리크의 전 여친, 페리 에드워즈에게도 새로운 사랑이

HI HOLLYWOOD 2015. 12. 21. 12:08
반응형



제인 말리크의 전 여친, 페리 에드워즈에게도 새로운 사랑이



영국의 인기 밴드 원디렉션의 전 멤버, 제인 말리크와 헤어졌던 전 여자친구. 

리틀 믹스의 페리 에드워즈가 새로운 사랑을 찾은 것 같다.




제인 말리크와 페리 에드워즈는 젊은 나이에 약혼도 하고 유명한 커플이였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난 8월에 약혼을 취소 하면서 결별 소식을 알렸다. 페리 에드워즈는 이별에 시달리며 리틀 믹스의 콘서트 도중 우는 모습도 보였다. 그러나 그녀는 슬픔을 이기고 새로운 사랑을 찾은 것 같다.


페리 에드워즈는 얼마전 나이트 클럽에서 레온 킹과 단란한 모습이 목격 되었으며 지난 15일에는 런던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이벤트 원터 원더랜드에서 팔짱을 끼며 다정히 있었다.



목격자에 의하면 "두 사람은 매우 사이가 좋아 보였어요. 페리 에드워즈와 레온 킹은 팔짱을 끼고 있었으며 친구 이상으로 다정해 보였어요. 페리 에드워즈는 보디가드가 있어서 팬들과 교류하는 동안 정신 없었지만 이 외에는 둘이 같이 있었어요. " 라고 말하였다.


현재 페리 에드워즈와 레온 킹이 어떻게 알게된 것인지, 언제부터 교제하고 있었는지 알려진 바는 없다. 페리 에드워즈는 최근, 영국의 한 잡지의 인터뷰에서 다시 사랑을 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되어있다고 말하였다.



그녀는 "인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일어날 수 있는,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웠어요." 라고 말하였다. 

제인 말리크는 지난 3월에 원디렉션을 갑자기 탈퇴하며, 페리 에드워즈와 결별을 알렸다. 당시에 이별을 이메일로 전했다는 소문이 많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부정하고 있다.  


한편 제인 말리크는 모델 지지 하디드와 교제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