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켄달 제너 x 헤일리 볼드윈과 함께 (11/21, 2015) 본문

할리우드 뉴스

켄달 제너 x 헤일리 볼드윈과 함께 (11/21, 2015)

HI HOLLYWOOD 2015. 11. 23. 21:38
반응형



Hailey Baldwin and Kendall Jenner


2015년 11월 21일 


모델 헤일리 볼드윈과 절친, 모델 켄달 제너 파파라치 





기분 좋아 보이는 켄달 제너 



왼) 헤일리 볼드윈 

우) 켄달 제너 


같이 있는 모습이 자주 목격 되는 이들

둘이 정말 절친인가보네요. ^^


오른 손에 나란히 가방들고 있는 것도 똑같네요.




어딜 가는 것일까요? 쇼핑하러 가는 것일까요?

헤일리 볼드윈은 약간 보이쉬한 매력이 있어 보인다면 

켄달 제너는 여성스럽게 옷을 입었네요 



하늘거리는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셔츠와 

예쁜 스커트!


부츠까지 


연분홍 패션으로 깔맞춰 입은 켄달 제너 

정말 길쭉 길쭉 합니다. 



모델 이라 그런지 파파라치 사진 막 찍혀도 

포즈가 역시 모델이구나 싶네요.



20살 켄달 제너

나이에 맞지 않게 정말 성숙한 몸매를 지녔죠?

길쭉 길쭉!!

다리도 너무 이쁨.. ^^ 


머리 쓰윽~~~ 넘겨주는 쎈스  



이렇게 날씬한데도 더 날씬해 지기 위해 

평소에 자기 관리를 무척 빡쎄게 한다고 해요.



우리 처럼 밤에 출출해지면 라면 끓여 먹거나 

치킨 시켜먹고 그럴...까요? 안그러겠죠?

사실 그런게 되게 행복하잖아요ㅋㅋㅋ


모델들은 정말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다구 하네요.




위에선 몰랐는데 

헤일리 볼드윈 옷이 굉장히 과감하고 야시시하네요 ^^;;



우리 나라에서 길거리에서 저런 옷을 입고 다니면 엄청 큰 화제가 되겠죠??

역시 외국은 참~~~ 자유로운나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