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비공식 듀엣곡 공개 본문

할리우드 뉴스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비공식 듀엣곡 공개

HI HOLLYWOOD 2015. 10. 19. 17:38
반응형





가수 저스틴 비버와 가수이자 배우인 셀레나 고메즈가 듀엣곡 <Strong>를 녹음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졌다.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2012년 말에 2년의 교제 끝에 헤어졌으며 그 이후에도 헤어짐과 재결합을 자주 반복해 왔었다. 



그리고 그런 두사람의 비공식 듀엣곡인 <strong>이 현지 시간 10월 17일 라디오 프로그램 <ovo sound radio>에서 공개 되었다. 이 곡은 두 사람의 연애 관계에 대해 노래하고 있으며 "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누구와 이야기를 해야 하나요? 아무도 몰라요" 라는 식의 모호한 가사도 포함되어 있다.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9일에 새 앨범인 <revival>을 발표 하였다. 저스틴 비버는 현지 시간 11월 13일에 새 앨범인 <purpose>를 출시할 예정이며 셀레나 고메즈와의 합작곡인 곡이 수록되어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 조합의 듀엣곡에 대해서 많은 팬들은 "와,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가 녹음을 할줄은 몰랐다" 라는 등의 반응과 감격스러운 반응 등을 보이고 있다. 



한때 뜨겁게 사랑했던 커플이 헤어지고 난 후 만든 합작곡이라니 어떤 가사들이 담겨 있는지 궁금한다. 다른 많은 사람들도 이 노래에 대해 주목을 모을 것 같다. 과연 두 사람의 합작곡인 <strong>은 공식적으로 발표될까? 궁금해진다. 

그나저나 이렇게 한때 커플이 다시 모여서 노래도 만들고 합작을 한다니 다시.. 어떤 사이가 된걸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