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케이트 허드슨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 본문

할리우드 뉴스

케이트 허드슨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

HI HOLLYWOOD 2016. 1. 15. 11:11
반응형



케이트 허드슨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 




영화 나인이나 리틀 빗 오브 헤븐 등으로 잘 알려진 미국 여배우 케이트 허드슨 (Kate Hudson) 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밝혔다.

케이트 허드슨은 지난 1월 10일에 열린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바디 라인이 다 드러나는 마이클 코어스의 드레스를 입고 참석 하였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체내의 pH 밸런스를 정돈해주는 알칼리성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있다고 한다. 그녀는 "나는 알칼리성 식품만 먹고 있기 때문에 고기나 유제품, 글루텐은 먹지 않으며 설탕도 섭취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데, 먹는 것을 제한하기가 힘들어서 무언가를 먹을때 항상 적당량을 먹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라고 말하였다.



피트니스 웨어 브랜드 패블리틱스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한 케이트 허드슨에게 운동은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렸다고 한다. 



특히 시상식이 이어지는 시기가 되면 케이트 허드슨은 드레스를 멋지게 소화하기 위한 운동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그녀는 "평소에 운동을 빠뜨리지 않도록 하고 있지만, 드레스 입을 시기가 되면 그 시기에 맞게 운동을 강화하고 있어요. 민소매 드레스를 입을 때에는 전날 팔 운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길이가 짧은 드레스를 입을 때에는 다리가 더 예뻐 보이는 운동을 하고 있어요. 태닝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피부에 색감을 더하는 경우도 있어요. 피부도 커버할 수 있고 자외선에 손상을 받지 않을 수 있지요." 라고 말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