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와 재결합 하나? 본문

할리우드 뉴스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와 재결합 하나?

HI HOLLYWOOD 2016. 1. 4. 12:07
반응형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와 재결합 하나?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가 이전에 약혼자였던 배우 리암 헴스워스와 최근에 함께있는 모습이 목격 되었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2012년 5월에 약혼 하였으나, 2013년 9월에 헤어지고 말았다.

그런 두 사람이 얼마전 1월 3일 리암 헴스워스의 고향인 호주에서 재회하고 있었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Falls Music Festival 에 함께 참석 하였으며 관계자에 의하면 "두 사람은 다시 서로 사랑하는 모습이였고 키스도 하고 있었습니다." 라고 말하였다. 또 다른 관계자는 두 사람이 무대 VIP 공간에서 아주 다정한 모습으로 마치 연인과 같은 모습이였다고 했다. 그 사람에 의하면 "리암 헴스워스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등을 어루만지고 있었습니다." 라고 말하였다.




두 사람은 함께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 되었으며, 리암 헴스워스의 형인 루크 헴스워스도 있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9월에 "저와 리암 헴스워스는 너무 친하며 지금도 서로를 사랑하고 있어요" 라고 말하였으며 10월에 리암 헴스워스는 "마일리 사이러스와 나는 5년을 함께 있었어요. 그래서 그 마음은 영원하며 변하지 않아요. 그건 좋은 일이에요. 왜나하면 마일리 사리어스와의 추억이 진짜였다는 증거기 때문이에요." 라고 말하였다.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11월, 마일리 사이러스와 애완 동물 구조 센터에서 개를 돌보고 있어서 화제가 된적이 있다. 리암 헴스워스와 마일리 사이러스는 다시 서로 만나고 싶어하는 것 같고, 두 사람이 재결합 할 가능성은 충분히 있어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