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16살 연하 모델 켈리 로르바흐와 결별 본문

할리우드 뉴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16살 연하 모델 켈리 로르바흐와 결별

HI HOLLYWOOD 2016. 1. 5. 14:41
반응형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16살 연하 모델 켈리 로르바흐와 결별 







41살의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25살의 모델 켈리 로르바흐와 얼마전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무려 16살 나이 차이며 교제 시작 때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켈리 로르바흐는 지난해 4월 로스 앤젤레스의 클럽 10ak 에서 다정한 모습이 목격 되면서 본격적으로 열애설이 퍼지기 시작 했다. 

그 후 두사람은 6월에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 되었으며 교제를 인정하게 되었다.



그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켈리 로르바흐가 얼마전 결별했다고 소식통은 전하고 있다. 관계자는 "그들은 한달 전에 헤어졌어요. 서로 합의하에 좋게 헤어졌어요. 둘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며 여러 일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두 사람에게는 모두 시간이 필요 했어요. 지금도 친구로 지내고 있으며 연인 관계는 아예 끝이 났습니다." 라고 밝혔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모델 킬러로 유명하다. 지금까지 수많은 모델과 사겼으며 그중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등 유명 모델과 교제 하였다. 

솔로가 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기는 건 시간 문제인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