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칼리 클로스, 테일러 스위프트의 Bad Blood에 대해 "영화화되기를" 본문

할리우드 뉴스

칼리 클로스, 테일러 스위프트의 Bad Blood에 대해 "영화화되기를"

HI HOLLYWOOD 2015. 5. 26. 12:07
반응형




모델 칼리 클로스가 친한 친구인 테일러 스위프트의 'Bad Blood'의 뮤직 비디오에 대해 말했다.

칼리 클로스는 얼마전 5월 17일에 공개된 이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다.





이 뮤직 비디오에는 칼리 클로스 외에도 셀레나 고메즈, 젠다야, 제시카 알바, 지지 하디드, 카라 델레바인, 엘리 굴딩, 헤일리 스타인펠드, 마사 헌트, 헤일리 윌리엄스, 등 호화로운 테일러 스위프트의 단짝 친구들이 많이 출연 하였고 액션 영화와 같은 박력있는 영상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

(한편, 이 노래는 케이티 페리의 디스곡이라고도 한다)



이 영상은 24시간 이내에 가장 많이 재생된 뮤직비디오라는 기록도 갱신 하였다.

 뮤직 비디오에 대해서 칼리 클로스는 "정말 훌륭한 뮤직 비디오에요. 이 뮤비는 장편 영화로도 만들어 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칸 국제 영화제에서 내년에 공개될 거에요." 라고 농담을 건냈다.

이 비디오의 영화화를 바라는 사람들은 칼리 클로스 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더 오래보고 싶다", "영화로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하고 있다. 

뮤직 비디오가 이토록 재미 있어서 영화화를 바라는 적은 거의 드문 일이다.

뮤비 속에 출연한 유명 스타들을 그대로 캐스팅하여 영화화하기 힘들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뮤비가 영화화 되는 것을 꿈꾸고 있다. 정말 테일러 스위프트의 뮤직 비디오가 영화화되어 나온다면 흥미진진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