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4

미국 최초 교황, 로버트 프레보스트 레오 14세로 새 시대를 열다.

시카고에서 바티칸까지... 로버트 프레보스트, 교황 레오 14세로 새 시대를 열다. 5월 8일 시스티나 성당에서 하얀 연기가 피어오른 지 한 시간 뒤,성 베드로 대성당 발코니에 한 추기경이 나타나 세계를 향해 선포했다. "Habemus Papam!!" - 우리는 교황을 모셨습니다!! 그리고 곧이어 발표된 이름.로버트 프레보스트, 미국 시카고 출신의 아우구스티노 수도회 출신 성직자.이제 그는 교황 레오 14세라는 새 이름으로 12억 가톨릭 신자들의 새로운 영적 지도자가 되었다. 교황청 역사상 미국 출신 인물이 교황에 선출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보스트 교황은 69세, 시카고에서 태어나페루에서 20년 이상 사목 활동, 이후 주교로 임명되고 최근까지는 전 세계 주교 인사와 감독을 총괄하는 바티칸 핵심 직책..

할리우드 뉴스 2025.05.09

무명에서 억대 스타가 될 해리포터 삼총사는 누구?

무명에서 하루 만에 억대 스타가 될 해리포터 삼총사는 누구?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해리포터 TV 리부트 시리즈. 이 시리즈의 핵심 주연 아역 3인방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그들은 현재는 무명이지만, 단 하루 만에 억대 몸값을 가진 스타로 떠오를 운명에 놓여 있다.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론 위즐리를 새롭게 연기할이 11살 아역들은 영국과 아일랜드 전역에서 지원한 무려 32,000여 명의 경쟁자를 뚫고 발탁되었다. 이번 HBO 리부트 시리즈는 총 7 시즌으로회당 제작비는 약 1,300억 원이라는 전례 없는 규모로 진행되며 신인 아역 배우 세 명에게도 상상 이상의 계약 조건이 제시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워너브라더스는 주인공 3인의 이름을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힌 상태이며 이미 할리우드..

할리우드 뉴스 2025.05.09

카일리 제너 ♥ 티모시 샬라메, 레드카펫 데뷔 후 '로마 데이트'까지

카일리 제너 ♥ 티모시 샬라메, 레드카펫 데뷔 후 '로마 데이트'까지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 커플이 첫 공식 레드카펫 등장 이후이탈리아 로마에서 저녁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모습까지 공개되며더 이상 비밀스러운 커플이 아닌 세상이 주목하는 연인으로 자리 잡았다. 5월 7일 두 사람은 로마의 고급 레스토랑 Zuma에서 친구들과 함께저녁 식사 자리에 모습을 드러냈고그날 밤 일찍이 참석했던 이탈리아 권위 있는 영화 시상식 에서티모시 샬라메가 특별 명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커플의 첫 레드카펫, 그리고 이어진 로마 데이트까지짧은 하루 사이에도 이들의 관계가 얼마나 공식적이고 자연스러운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지를보여주는 순간이었다.두 사람은 이미 오스카와 골든 글로브 등 굵직한 행사에 함께 참석했지만..

할리우드 뉴스 2025.05.09

제니퍼 애니스톤 자택, 돌진 사건 발생.. "그녀는 집에 있었다."

제니퍼 애니스톤 자택, 돌진 사건 발생... "그녀는 집에 있었다."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56)의 자택이 예기치 못한 범행의 현장이 됐다.최근 LA 벨에어에 위치한 그녀의 저택 정문을 한 남성이 차량으로 들이받는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다. 사건 당시 제니퍼 애니스톤은 집 안에 머물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다행히 신체적 피해는 입지 않았다.용의자는 차량 돌진 후 가벼운 부상을 입은 상태로 현장에서 체포 됐으며현장에 있던 사설 보안팀이 먼저 그를 제압한 뒤 경찰에 인계했다. 현재 그는 중범죄에 해당하는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되었으며 검찰 측에서는 추가 조사를 통해 기소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사건은 단순한 장난이나 사고가 아닌의도적인 돌진으로 보고 수사가 진행 중이다.한편, 사건 발생 전..

할리우드 뉴스 2025.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