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일

트와일라잇의 피터 파시넬리, 제이미 알렉산더와 약혼을 취소 본문

할리우드 뉴스

트와일라잇의 피터 파시넬리, 제이미 알렉산더와 약혼을 취소

HI HOLLYWOOD 2016. 2. 22. 11:59
반응형


트와일라잇의 피터 파시넬리, 제이미 알렉산더와 약혼을 취소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칼라일 역으로 알려진 배우 피터 파시넬리 (Peter Facinelli) 와 여배우 제이미 알렉산더 (Jaimie Alexander) 가 약혼을 해소하게 된 것을 각각의 대변인이 인정했다. 

제이미 알렉산더와 피터 파시넬리는 약 1년전인 지난해 3월에 약혼 하였다. 

두 사람은, 피터 파시넬리의 전부인인 제니 가스와 별거한 직후인 2012년 액션 코미디 영화 루시드에서 함께 출연한 계기로 만나게 되어 교제를 시작 했다. 



하지만 최근, 제이미 알렉산더와 피터 파시넬리는 약혼에 대해 최종 결론을 냈다. 2명의 대변인은 "가족과 일의 사정에 따라 피터 파시넬리와 제이미 알렉산더는 각자 원만한 형태의 길을 걷기 위해 약혼을 취소하고 친구로서의 관계를 이어갈 것을 선택했습니다." 라고 말하였다.

피터 파시넬리는 2013년에 이혼이 성립한 12년된 전부인 제니 가스 사이에 3명의 아이들이 있으며, 제이미 알렉산더는 자녀가 없다. 



얼마전, 제이미 알렉산더는 피터 파시넬리와 교제에 대해서 결혼까지 이어지기에 적합하다고 말한적이 있기에, 이번 약혼 해소 뉴스에 많은 팬들은 충격을 받고 있다.  

제이미 알렉산더는 "제가 결혼을 하거나 아이가 있는 모습을 상상해본적이 없어요. 하지만 피터 파시넬리와 함께라면 다를것 같아요. 최고의 시나리오에요. 함께 인생을 걸어 간다면 행복할 것 같아요." 라고 말한 것이다. 



안타깝게 약혼을 취소 했지만 제이미 알렉산더와 피터 파시넬리는 행복한 순간들을 많이 맛보았다. 피터 파시넬리는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최상층의 전망대에서 제이미 알렉산더에게 프로포즈를 하였으며, 만약 두 사람이 그대로 결혼을 했었더라면 제이미에게는 초혼이 피터에게는 두번째 재혼이 되었던 것이다. 


반응형